Cities Daily Photo family의 새 식구를 환영합니다!

by hfkais | 2006. 3. 29. | 4 comments

링크 : Daejeon Daily Photo

오늘, Paris Daily Photo의 Eric에게서 기다리고 있던 메일이 왔다. 드디어 Cities Daily Photo family에 두번째 한국도시가 추가되었다는 메일이었다. 새 도시는 바로 대전. 시원한냉면님이 운영하는 블로그로 드디어 Cities Daily Photo 리스트에 Korea가 두 개나 새겨지게 되었다. 사실 미국이나 유럽 쪽은 가입된 사람이 많아서 바글바글한데, 아시아 쪽은 한 나라에 한 명도 겨우 있는 실정이라 다소 아쉬웠다. 여하튼 시원한냉면님의 새 블로그로 인해, 대한민국은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두 명 이상의 Daily Photo blog가 있는 나라가 되었다(내가 사소한 것에도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었나?).

아직 사진이 두 장밖에 없지만, 시원한냉면님은 사진도 잘 찍는다. 달 사진 한번 보고 덜덜덜거렸다(내 카메라론 저런 사진은 힘들다...). 매일 매일 한 장씩 사진을 올리는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앞으로 크게 번창할 거라고 믿는다. 다시 한 번, Daejeon Daily Photo와 시원한냉면님을 크게 환영한다! 아울러 Cities Daily Photo 블로그들 중 한글로 코멘트를 할 수 있는 곳이 생겨서 좋다!

태그 : , ,

댓글 4개:

  1. 이렇게까지 환영해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군요.
    서로 많은 교류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2. Good design!
    [url=http://xfnmyidi.com/hgcr/ggmi.html]My homepage[/url] | [url=http://nwymsqcd.com/zamd/edee.html]Cool site[/url]

    답글삭제
  3. Great work!
    http://xfnmyidi.com/hgcr/ggmi.html | http://aruukiem.com/fsys/ionj.html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