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Daily Photo 1주년을 축하하며

by hfkais | 2006. 3. 11. | 0 comments

▲요것 참 맛있죠..

나는 Blogger에서 블로그 세 개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중 Seoul Daily Photo는 내가 Blogger에서 처음 게시를 시작한 블로그다. 나는 San Francisco Daily Photo에서 이런 포토블로그 패밀리가 있음을 처음 알았고, 이 패밀리의 원조격인 Paris Daily Photo의 Eric에게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 그의 친절한 도움 덕분에, City Daily photo family에 당당히 Seoul, Korea의 이름을 올릴 수 있었다.

지금은 City Daily photo family에 약 30개의 도시가 등록되어 있다. 이것은 모두 Paris Daily photo의 첫 시작으로부터 1년만에 생긴 것이다. 그리고 오늘, 3월 11일은 Paris Daily photo의 첫 포스트가 웹에 올려진 날이다. 전세계 30여개 도시의 Daily photo 운영자들은 이 오리지날 사이트의 1주년을 축하하고 있다. Eric은 따로 블로그를 만들어, 세계 각지에서 온 축하 사진들을 올려두었다.

덧붙여 오늘은 Seoul Daily Photo가 시작된 지 딱 한달 째 되는 날이다. 그러고보니 Paris Daily Photo의 생일은 3월 11일, Seoul Daily photo의 생일은 2월 11일이다. 이런 우연이 있나? 여하튼, 매일 한 장씩 사진을 올리고 설명을 다는 건(그것도 영어로) 쉽지 않지만, 세계 각국에서 내 사진들을 보고 코멘트를 달아주는 것에서 큰 행복을 느낀다. 내 블로그가 도움이 된다는 코멘트에서, 나는 앞으로 더 잘 해야겠다는 결심도 갖는다. Paris Daily Photo의 1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한다(Eric은 한글을 모르겠지만 :D ).

태그 : , , , Posted by Picasa

commen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