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로그 비상! '블로고스피어는 지금'이 사라졌다!

by hfkais | 2007. 7. 3. | 2 comments

ZN님의 '나는 오늘 새벽, 올블로그에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알고있다.' 글이 인기글에서 내려가기도 전에, 또 한번 문제가 발생했네요. 올블로그 메인 상단에 위치한 '블로고스피어는 지금' 코너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전 10시를 전후해선 ZN님 글에 있는 스크린샷처럼 데이터가 제대로 출력되지 않더니, 문제가 심각한가봅니다. 지금은 아예 '블로고스피어는 지금' 코너 자체를 안보이게 해 놓은 상태입니다(위 스크린샷 참조). 그런데 개인적으론 지금 보이는 모습도 썩 나쁘지는 않네요. :)

이전 버전인 V2.3 버전의 올블로그를 보고 싶으시다면 http://old.allblog.net/ 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내용은 V3 버전과 똑같고, 인터페이스는 기존 구형 버전을 그대로 쓰고 있습니다. 물론 다독왕과 발견왕은 보이지 않아요. 저는 V2.3과 V3 버전을 모두 오가며 올블질(?)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쯤 올블로그 직원 분들은 문제 해결을 위해 열심히 키보드를 두드리고 계시겠네요. 사람이 하는 일인데 그럴 수도 있죠. 얼른 고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덧) 공지사항이 올라왔네요. 아이러니하게도 공지사항 서버 이름이 'event'입니다. (올블로그 공지사항 보러가기)

댓글 2개:

  1.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들려서 죄송 합니다 ㅠㅠ

    답글삭제
  2. 불편하지 않아요 :) 이것도 나름 올블질의 재미(?)라고 생각합니다!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