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bird, 실로 오랜만에 업데이트 초읽기!

by hfkais | 2007. 9. 15. | 1 comments

'미디어 플레이어계의 파이어폭스'라 불리는 Songbird(소리새)가 실로 오랜만에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존 0.2.5 버전에서, 0.3 버전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9월 15일 현재, nightly 버전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Songbird의 공식 홈페이지인 http://www.songbirdnest.com/에 올라온 2007년 9월 13일자 포스팅에 따르면, Songbird 0.3을 준비중에 있으며 이미 nightly 버전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일단 공개된 스크린샷은 오른쪽과 같습니다. 0.2.5 버전도 그러했지만, 0.3에서는 더욱 더 iTunes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개발팀에서는 이번 0.3 버전을 위해 1000여개 이상의 버그들을 잡았다고 합니다. 또한 프로그램의 안정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0.2.5 버전은 상당히 불안했는데, 0.3에서 얼마나 개선되었을지 크게 기대됩니다.

댓글 1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