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 오늘따라 티스토리 왜 이러지?

by hfkais | 2007. 10. 22. | 3 comments

티스토리 오류

10월 22일 월요일 오후 3시 50분 현재 티스토리가 매우 불안하네요. 오늘의 올블로그 인기글들을 살펴보고 있는데, 상당수가 티스토리쪽 블로그라 글 읽기가 매우 힘드네요.

페이지가 아예 로딩되지 않다가 로딩 될 때도 있고, 페이지가 제대로 로딩 되더라도 덧글을 보려고 클릭하면 안뜨고... 예전에도 몇 번 티스토리 서비스가 불안정했는데,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고 나서도 불안불안 하네요.

제가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건 아니지만, 티스토리를 통해 많은 분들의 다양한 글을 접하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가 불안정한 것이 좀 아쉽습니다. 좋은 글을 접하지 못하게 되서요. 여하튼 티스토리 운영자분, 얼른 불안정한 서비스 좀 고쳐주시기 바랍니다.

덧) 티스토리 측에서 이번 접속장애와 관련해 공지가 떴네요. 보다 빠른 대처가 좀 아쉽습니다.

(10/22) 서비스 접속 불안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댓글 3개:

  1. 저희도 그것때문에 피해좀 봤어요
    탑뉴스로 게재되었는데, 티스토리 서비스에 문제가 생겨서 접속이 안되더라구요 -_-;

    답글삭제
  2. 이거이거 얼른 안정화 되어야 할텐데 말예요 ㅎㅎ

    답글삭제
  3. 그러게요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많은 티스토리 블로그들이
    댓글 쓰기도 안되더라구요;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