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로 교통카드 얻어보자, 이번엔 전국이다! 다음 폼카드 이벤트

by hfkais | 2007. 10. 25. | 3 comments

다음 폼카드 이벤트

다음 폼카드와 관련해서, 이번이 벌써 세 번째 글이네요. 별 생각없이 폼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했다가, 이벤트를 한다기에 얼른 글을 씁니다. 예전에 폼 교통카드를 무료로 뿌릴 때 기한을 놓쳐 아쉬워하던 분들이 몇몇 계셨는데, 그런 분들께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 폼 교통카드 전국확대 이벤트로, 교통카드를 무료로 뿌린답니다.

그것도 신청하신 모든 분들께 발급해 준답니다. 저번에 이벤트 했을 땐 그날그날 약간의 제한이 있었는데 말이죠. 여하튼, 저번에 신청 못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얼른 신청하시면 좋겠네요. 포인트카드도 하나로 통합하고 말이죠.

참고로, 교통카드로 쓸 수 있는 카드는 pomm 202 카드입니다(pomm 705카드는 포인트카드). 기존엔 교통카드 기능을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서만 쓸 수 있었는데, 이번에 전국주요도시로 확대되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하나의 카드를 전국에서 쓸 수 있는게 아니라, 각 지역마다 따로 선택해서 발급해야 하더군요. 전국 각 지역마다 이용하는 교통카드 회사가 다르니 어쩔 수 없겠지요.

기존 폼 교통카드 발급자 대상으로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한번 가보세요. 안타깝게도 선물은 좀 짜네요...;

다음 폼카드와 관련된 이전 글들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공짜로 교통카드 얻어보자, 교통카드 기능이 추가된 다음 폼카드
다음 폼카드 수령과 간략한 사용기

댓글 3개:

  1. 지난 이벤트때 신청했었는데, 카드와서보니... 재발급받은거처럼 왔더라구요. 분명 202카드 신청했는데, 아. 이제 못받겠죠? 문의해도 답변도없고..T^T

    답글삭제
  2. 스킨 너무 멋지네요~^^
    댓글달기가 조금 힘든것만 없으면
    블로그 스팟 쓰는건데..

    답글삭제
  3. 안대용 님 / 다음 측에 전화해서 따져보세요! 기존에 있던 카드 확 잘라버리시는 것도....?!

    anonymous 님 / 칭찬 감사합니다. 직접 만든 템플릿이랍니다. 댓글은 아무래도 블로그스팟이 클릭을 한번 더 해야 해서 좀 귀찮으실 겁니다. 문자확인을 빼보기도 했지만, 엄청난 스팸에 대처할 도리가 없더군요.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